교육목표

  >  교육과정  >  교육목표

프린트

창의적 실무형 경영인 배양

  • 산업체 마케팅 분야의 현직인사 특강을 통해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한 적응능력을 배양
  • 프로젝트와 기업 마케팅 사례연구 위주의 강의 및 발표 토론
  • 산업체 현장 실무중심을 접목시키며 마케팅 및 경영학 관련 자격증 취득

특성화된 경영인 양성

  • 중소기업 마케팅 컨설팅 방법 등 전반적인 경영 콘텐츠를 담은 프로그램 개발
  • 국제마케팅 전반을 종합적으로 통합 분석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프로세스의 체계적 지원
  • 멘토시스템인「천원강사」구축으로 CRM, ERP, SCM, 위험관리의 감각을 갖춘 실력가 양성
  • 「마케팅포럼」 등 국제마케팅인을 위한 행사를 통해 학술적이며 기업실무적 실습교육 지향

글로벌 감각을 갖춘 인재 양성

  • 국제사회 경제교류의 중심에서 이들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인재양성
  • 일본 규슈정보대학교와「2+2」교육을 통한 공동학위제도 추진
  • 중국 치치하얼 대학교와「3+1」,「2+2」,「3+2」의 다양한 공동학위제도의 추진
  • 산학연계를 통한 실무중심의 프로젝트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조성을 위한 선도 교육과정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