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생활관 편안한쉼터, 내집같은 곳, 밝은 내일을 준비하는곳 중부대학교 생활관이 함께하겠습니다.

자치회 인사말

  >  자치회  >  자치회 인사말

프린트
 

자치회장 김태호

자치회장
김태호

중부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 자치회 회장 김태호입니다.

  대학은 학문 연구와 고등교육의 산실이며 우리나라를 이끌어 갈 미래인 청년들을 양성하는 학문의 전당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여러 지역에서 저마다 다른 꿈을 안고 온 학생들이 머물 수 있는 곳인 학생생활관은 다양한 학생들이 학문적 탐구를 마친 후, 자신의 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해주는 동시에, 학문적인 만남을 초월한 공동생활을 통한 인격의 도야, 그리고 장차 사회생활의 기본이 되는 협동정신과 자치 정신의 함양을 기를 수 있는 또 다른 교육의 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관생 자치회는 이러한 최우선의 과제의 실현을 위해 학생들이 낯선 환경에서 잘 적응하고 대학의 본연의 의미인 학문적 탐구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활에는 스펙과 졸업을 위해, 서두르는 것 말고도 더 다양한 의미 있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숙식을 해결하는 단순한 주거 기능의 장소가 아닌, 대학생활의 낭만을 즐기고 예절과 인격도야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관생들의 마음속 고민과 작은 목소리까지 모두 듣기 위해 전문적인 또래상담 교육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친절한 말 한마디가 추운 겨울 3개월을 따뜻하게 나게 해준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관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대하는 관생자치회가 되겠습니다.


  ‘학생생활관의 발전과 관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자치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항상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 menu
입사신청
외박신청
시설보수신청
벌점조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