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

  >  교수진  >  교수소개

프린트

김병철 (Kim, Byung-Cheol)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학과장)
  • 전공분야 : 전산학(가상현실,컴퓨터 그래픽스,물리기반 시뮬레이션)
  • 담당과목 : 게임서버프로그래밍, 게임엔진활용
  • 전화번호 : 031-8075-1608
  • E-Mail : ciel@joongbu.ac.kr
  • 연구실적 : - Persistent Wrinkles and Folds of Clothes(The International Journal of Virtual Reality,2011)
    -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혼합적 시각 효과 생성 방법(2015)

노창현 (Nho, Chang-Hyun)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전공분야 : 전자전산공학
  • 전화번호 : 031-8075-1606
  • E-Mail : chroh@mail.joongbu.ac.kr
  • 연구실적 : '넓은 가상환경 구축을 위한 다수의 영상합성' 대한 전자공학회 논문지 제 42권 TE제1호, 2005 'Image Blending for virtual Environment Construction Based on TIP model' WSEAS Transactions on computers, 2005

박인규 (Park, In-Kyu)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전공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 전화번호 : 031-8075-1604
  • E-Mail : ikpark@joongbu.ac.kr
  • 주요저서 : C언어 프로그래밍(남두도서)
  • 연구실적 : Digital Modeling and Control of Time-Delayed Systems and Its Aplication to Distributed Power Grid'학술지명:Information 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발행기관International Information Institute발행번호 Vol. 16. No. 3. pp 2165 ~ 2171, 2013년 3월

김순곤 (Kim, Soon-Gohn)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전공분야 : 전자계산기공학(데이터베이스,암호화응용프로토콜)
  • 전화번호 : 031-8075-1603
  • E-Mail : sgkim@joongbu.ac.kr
  • 주요저서 : 컴퓨터기초론(도서출판 영일)
  • 연구실적 : 'Designing of Patient-Focused Mobile Agent in the Ubiquitous Medical Examination System' LNCIS-344,Springer-verlag, 2006.8

손한성 (Son, Han Seong)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전공분야 : 소프트웨어공학
  • 전화번호 : 031-8075-1607
  • E-Mail : hsson@joongbu.ac.kr
  • 연구실적 : 'Procedure for Application of Software Reliability Growth Models to NPP PSA' Nuclear Engineering and Technology, 2009 '게임 소프트웨어를 위한 정형기법의 적용성 분석', 한국 콘텐츠학회 논문지, Vol.7 2007

박종훈 (Park, Jong-Hun)

  • 소속(직위)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전공분야 : 컴퓨터공학(웹서비스, X-X-XML)
  • 전화번호 : 031-8075-1605
  • E-Mail : jhpark@joongbu.ac.kr
  • 주요저서 : HTML+CSS+JAVASCRIPT(21세기 출판)
  • 연구실적 : “Performance Analysis of multichannel Wireless Mesh Networks”, Springer-verlag, 2012.12 “온톨로지 기반의 학과 교과과정 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12년12월 “Desing of an Alpine Skiing Game Using ActionScript 3.0”,한국정보통신학회 논문지, 2012년6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