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H

항공관광학부

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항공관광학부학부장 인사말
중부대학교 항공관광학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중부대학교 항공관광학부는 “학생의 꿈이 실현되는 도전과 성장의 대학”, “지역상생을 선도하는 창의융합교육 대학”이라는 대학의 비전과 발전목표를 기반으로 차별화되고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구현하여 한국의 관광산업 나아가 세계의 관광산업을 선도해 나아갈 인재를 양성·배출하고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미래 대학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작금의 사회는 서비스산업이 국가와 사회를 견인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관광산업은 다양한 산업이 융합되어진 미래지향적 산업으로 다가올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도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산업분야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 중부대학교 항공관광학부에는 항공서비스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호텔외식산업학전공, 식품영양학전공 및 호텔비지니스전공 등의 교육과정을 두고 각각의 교육과정이 유기적으로 융합될 수 있는 전공이수체계를 갖춤으로써 명실 공히 창의적인 관광서비스 인력양성의 요람이자 융합적 인재 양성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 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꿈꾸는 청년들이여!
여기 중부대학교 항공관광학부에서 여러분의 꿈을 만들고 실현해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공관광학부 학부장 이강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