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전기전자자동차공학부학부장 인사말

중부대학교 전기전자자동차 공학부는 전기전자공학전공, 자동차시스템공학전공, 전자인쇄출판공학전공 3개 전공이 하나의 학부로 구성되어, 산·학연계 교육과 학·연의 과제기반으로 학생들의 창의적인 발전과 실용에 가까이 갈 수 있도록 기초과학교육, 기술과 경영 그리고 가깝고 먼 미래에 자기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바른 인성을 갖는 국가사회 필요한 참 일꾼을 양성하는 학부입니다.

학생들이 받아드려야 할 현재와 미래사회는 국내적으로 뿐만아니라 국제사회의 세계화가 가속화되고 중부대학교 전기전자자동차공학부는 미래산업의 인재를 육성하는 책무로서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있으며 이를 도전적, 현장실무형 그리고 이론을 병행하는 인재양성을 지향하는 바입니다.

그런 이유로 전기전자, 자동차, 전자인쇄출판의 융복합화를 통하여 새로운 학문적, 산업적인 페러다임을 추구하고 있고 그와 같은 페러다임을 수행하고 완수할 수 있는 우수한 교수님이 국내 및 국외에서도 활발하게 연구활동을 계속하고 계십니다.

중요한 것은 교수와 학생 간 소통이 원활하게 그리고 학생들 각자가 입학과동시에 졸업 후 진로를 결정하여 단계적으로 미래를 설계하여 꿈을 실현하는 명문사학의 전기전자자동차공학부에 여러분들을 초대하여 함께 가기를 희망합니다.

전기전자자동차공학부 학부장 박재준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