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H

글로벌비즈니스학부

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글로벌비즈니스학부학부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현대 기업은 산업 환경에 따라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여기에 맞는 전공분야에 대한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에 대해 기대와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이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를 키우기 위하여 우리 글로벌비즈니스학부는 교육 프로그램을 차별화하여 대외 인지도 및 위상을 한층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학부에서는 지식, 혁신기술, 정보가 융합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글로벌 지향적 마인드의 창의적 인재 및 실무 중심적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전공이외의 타 학문분야와의 융·복합교육을 통하여 창의적인 대처능력을 키움으로써 잠재적 경쟁력을 제고하고, 대기업 및 중견기업과의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현장밀착형 교육을 강화하여 미래사회를 선도할 실무 중심형 인재를 양성하며, 해외교류협력대학(MOU)과의 복수, 공동 학위제 활성화로 학점교류, 해외현지취업연수 등 글로벌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들이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학생들에게 잘 전달됨으로써 국내 최고의 글로벌 비즈니스 교육 분야에서 선구적 역할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저희 faculty 구성원 모두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디 학생 및 학부모 여러분은 우리 학부에 대한 기대와 적극적 참여,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비즈니스학부 학부장 한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