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H

문화콘텐츠학부

학부소개

학부장 인사말

문화콘텐츠학부학부장 인사말
중부대학교 문화콘텐츠학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중부대학교 문화콘텐츠학부는 문화, 방송, 영상, 사진, 에니메이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배출해 왔으며,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문화, 예술, 디자인분야에서 21세기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사회적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열린 사고와 종합적 사고능력을 지닌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이론적인 교육과 실용적인 교육을 겸비할 수 있도록 교육의 내실을 기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문분야와의 융합연구를 통해 콘텐츠 영역을 더 확장시키고, 나아가 부가가치가 높은 문화 산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서 해외대학과의 교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왔으며,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 활발한 국제 교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문화콘텐츠학부는 유연한 학사운영제도를 도입하고, 첨단 교육 환경 구축을 통하여 혁신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문화, 방송, 영상, 사진, 에니메이션, 디자인 분야에서 미래의 가치를 선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 빠르게 변화하는 창조산업을 주도하고 글로벌 사회가 요구하는 미래지향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할 것입니다.

도전과 혁신이 있는 문화콘텐츠학부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화콘텐츠학부 학부장 유상완